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Q&A게시판
  • 학과공지
  • 학생회/소학회공지
  • 대학원공지
  • 갤러리
  • ABEEK 공지

학과공지

화학공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1학년도 소학회 활동 지원을 위한 등록절차 진행
작성자 김규리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1-03-08 마감일 2021-03-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09
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 
첨부파일

가. 사업명: 2021학년도 소학회 활동 지원

. 목적: 개개인의 다양한 분야에 관심과 경험을 장려하여 풍부한 대학문화 형성

. 방향

1) 코로나로 인해 2020학년도 활동이 위축되어 정상적인 평가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해 2021학년도에는 활동성과를 평가해 지원비를 차등 지급하던 방식 대신 동일한 금액을 지급하는 방식을 한시적 적용

2) 등록절차를 마친 소학회에게는 동일한 금액의 지원금 배정(신규 소학회 미지급)

3) 소학회별 지원금액은 최종 등록 소학회 수를 고려하여 배정

. 등록일정 및 방법

 

일정

교학팀 담당자

학생

3

1

AIMS 관리 권한 신청

- 신청방법: 소속, 성명, 이메일 주소 제출

(stusent_services@ajou.ac.kr)

담당자 정보(이메일, 연락처)는 학생공지 예정

학과 소속 소학회 학생들에게 등록사항 안내

AIMS입력내용 확인, 승인 및 제출서류 접수

- 내용 미흡한 경우 추가입력 안내 후 승인처리

- 소학회 정보, 회원정보 등 누락사항 점검

접수서류: 활동보고서, 지도교수취임승낙서

AIMS 입력 권한 신청

- 신청: https://forms.gle/PYzHgsPXazonwi6W8

입력권한 획득 후 학생단체 등록

AIMS 입력 및 서류 작성 제출

- 서류: 활동보고서 및 지도교수취임승낙서

- 제출서류는 학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며 이메일

주소는 38일 홈페이지 공지

321일 마감

 

2

3

4

접수서류 및 소학회현황(엑셀파일) 학생지원팀 제출

326일 마감

4

3

이후

학과별 예산이관(학생지원팀교학팀)

소학회별 배정액을 상한선으로 활동 지원

 

. 제출서류

1) 활동보고서

- 붙임2 참조, 목차 준수, 10매 이내(표지포함), PDF파일로 제출

- 증빙문서는 활동보고서에 포함하며 음악, 영상 등은 한 개의 파일로 3분 이내 분량 제출

- 활동보고서 심사결과는 2021학년도 동아리·소학회 콘테스트평가자료로 활용

2) 지도교수취임승낙서(붙임3), 증빙포함 2매 이내, PDF파일로 제출

 
화학공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중요※ 학교 건물 출입권한등록 안내
다음 ※중요※ 2021학년도 1학기 공학교육전문과정 이수신청 및 포기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ABEEK 공학인증
  • 한국장학재단
  • 병무청
  • 대학원
  • BK사업단
  • 특허검색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화학공학과 대표전화:031-219-1531
  • COPTRIGHT(C)2013 Department of Chemical Engineering.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