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Q&A게시판
  • 학과공지
  • 학생회/소학회공지
  • 대학원공지
  • 갤러리
  • ABEEK 공지

학과공지

화학공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 동계 공학인턴십 서류 제출 안내
작성자 이혜민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7-12-22 마감일 2018-02-27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857
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학과 사무실입니다. 아래 내용을 꼼꼼히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2017-동계 공학인턴십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인턴십 기간 및 인턴십 종료 후,

공학인턴십 담당 교수님과 학과 공학인턴십 메일로 안내드리는 서류를 모두 제출하셔야 합니다.

(학과 인턴십 메일 einternship@ajou.ac.kr) (박명준 교수님 메일 mjpark@ajou.ac.kr)

 

** 메일 제출 시, 제목에 다음의 양식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학과/ 학번/ 이름/ n주차> 반드시 기재

 

예시)

1 주 차

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 환경안전공학과 / 2017****/ ** / 1주차

2 주 차

환경안전공학과 / 2017****/ ** / 2주차

3 주 차

환경안전공학과 / 2017****/ ** / 3주차

활동 종료 후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외 제출서류 / 환경안전공학과/ 2017*****/ **

 

 

붙임 1. 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 (인턴십 활동기간 중 매주 제출해야함.)

(반드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받아 스캔하여 제출)

 

주간업무일지는 월~금 까지의 실습 내용을 주간업무일지에 작성하여 그 다음 주 월요일에 제출합니다.

 

붙임 2. 현장실습 출근카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 인턴십 기간 중 작성(담당자 확인 필))

(반드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받아 스캔하여 제출)

 

붙임 3.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반드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받아 스캔하여 제출)

 

붙임 4. 현장실습 설문조사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붙임 5. 인턴십 발표자료 PPT (10장 이내) (인턴십 종료 후 제출)

 

인턴십 발표회는 227일 화요일이며, 추후 변경될 시에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발표회 당일 모든 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하셔야 하며, 개인별 인턴십 기간을 고려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화학공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공과대학] 2017학년도 외부시험 응시료 지원제도 안내
다음 2017-2학기 「다르게」, 「크게」장학 장학금활용보고서 제출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ABEEK 공학인증
  • 한국장학재단
  • 병무청
  • 대학원
  • BK사업단
  • 특허검색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화학공학과 대표전화:031-219-1531
  • COPTRIGHT(C)2013 Department of Chemical Engineering.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