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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학공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하계 공학인턴십 활동 기간 및 활동 종료 후 제출해야 하는 서류
작성자 박은실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7-06-23 마감일 2017-08-30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747
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17-하계 공학인턴십 활동 기간 및 활동 종료 후 제출해야 하는 서류

 

 

 

2017-하계 공학인턴십 신청자분들은 인턴십 활동 기간 및 인턴십 종료 후 아래 첨부해 드린 양식에 맞춰 작성 하신 후 각 학과 공학인턴십 담당교수님 및 학과 인턴십 메일로 제출바랍니다.

 

(학과 인턴십 메일 einternship@ajou.ac.kr) (박명준교수님 메일 mjpark@ajou.ac.kr)

 

** 메일 제출 시 제목에 <학과학번이름/ n주차>를 반드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턴십 끝난 후, 원본 서류(주간보고서, 종합보고서, 출근카드)와 ppt, 설문조사서 복사본은 학과사무실(팔달관208호)로 꼭 제출하셔야 합니다.

 

 

 

붙임 1. 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인턴십 활동기간 중 매주 제출해야함.)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필히 받을 것)

 

*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는 월~금 까지의 현장실습 내용을 주간업무일지에 작성하셔서

 

매주 그 다음주 월요일에 제출합니다.

 

 

 

붙임 2. 현장실습 출근카드(인턴십 기간 중 작성(담당자 확인 필)->인턴십 종료 후 제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필히 받을 것)

 

 

 

붙임 3.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필히 받을 것)

 

 

 

붙임 4. 현장실습 설문조사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붙임 5. 인턴십 발표자료 PPT (10장 이내) (인턴십 종료 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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